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남자 반바지 가성비갑 지오다노 버뮤다를 입다.

by 아카이브별 2023. 6. 26.
반응형

여름에 입을 만한 반바지로 지오다노 버뮤다 쇼츠 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매년 버뮤다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색상과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가 좋은 반바지입니다.

 

지오다노 이지 버뮤다 쇼츠 (옐로)

2023년에 출시된 신상 버뮤다 쇼츠 반바지입니다. 지오다노 버뮤다는 매년 출시가 돼서 솔직히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으나 아무튼 가격대비 가성비가 갑인 듯합니다.

 

색상은 총 13가지가 있는데요. 블랙, 다크네이비, 블루, 터콰이즈, 라이트그레이, 화이트, 샌드, 카키, 옐로, 브론즈, 모스, 다크포레스트, 핑크가 있으며 베이직한 색감이라 좋습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바로 허리가 밴딩으로 되어 있어서 배가 나온 사람이라도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버뮤다-허리-밴딩드로우스트림
편한 허리

그리고 허리조절 끈이 있는데요. 하리밴드 안쪽으로 되어 있어서 허리조절과 끈이 밖으로 노출되지 않아 좋았습니다.

 

저는 매장에 가서 구매를 했는데요. 색상이 다양해서 직접 입어보고 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지 버뮤다(No. 01103221)와 베이직 버뮤다(3220)의 차이점은 크게 짧은 기장과 허리 밴딩이 아닐까 합니다. 실제로 입어보면 반바지가 무릎 위에 올라오더군요.

 

지오다노-이지-버뮤다-반바지지오다노-반바지
이지 버뮤다

 

색상은 옐로 색상을 선택했는데요. 완전 노란색이 아니라 베이직한 연둣빛과 노란색의 반바지입니다. 망고색상이라고 보면 될듯합니다.

 

버뮤다-옐로-색상이지-버뮤다
버뮤다 옐로 색상

 

두께감은 있는 편인데요. 밀도가 있는 코튼원단을 사용해서 그런 듯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세탁 시 수축현상이 최소화된다고 하네요.

 

지오다노 밴딩 버뮤다 쇼츠 (살몬)

지오다노 공식사이트에서 밴딩 버뮤다를 구입했습니다. 2021년 이월상품이고 14,000원 ~ 12,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색상은 많이 없더라고요.

 

 

2032년 버뮤다 반바지와 동일한 디자인이고 색상과 재질이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이 제품이 조금 더 광이 나는 느낌입니다.

 

지오다노-밴딩-버뮤다-반바지지오다노-쇼츠

 

색상은 총 12가지이며 블랙, 다크그레이, 파스텔블루, 네온, 올리브, 콜그레이, 라이트그레이, 화이트, 샌드, 워시드카키, 살몬, 코랄이 있습니다.

 

색상은 비비드 한 컬러로 2023년 제품과 비슷비슷하고 기장과 허리밴드, 드로우스트링이 2023년 제품과 동일합니다.

 

이월제품이라 인기 색상은 많이 품절된 상태라 살몬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사진상으로 좀 더 밝게 나왔는데요.

 

버뮤다-살몬-색상밴딩-바뮤다
바뮤다 살몬 색상

 

당근색상과 비슷하게 느껴지더군요. 지오다노 버뮤다 쇼츠 반바지는 가격도 착하지만 색상이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고 여러 가지 색상으로 몇 벌씩 구매하는 분들도 있답니다.

 

이번 일본 여행에서 지오다노 반바지 2벌을 가지고 갔었는데요. 아주 잘 입고 다닌 기억이 납니다. 약간 두터워서 걱정했는데 무릎 위까지 오는 쇼츠라 덥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허리가 밴딩이라 활동성이 무지 편했답니다. 이번 여름 지오다노 반바지로 지내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