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도쿄타워 사진 스팟 모든 것 이대로만 가시면 인생 사진 남길 수 있어요~!!

by 아카이브별 2024. 10. 1.
반응형

도쿄여행을 중 도쿄타워는 필수 코스 중 하나입니다. 도쿄타워를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스팟 장소를 다녀와봤으니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도쿄타워 핫 스팟

도쿄타워를 중심으로 주변에 사진 스팟들이 많습니다. 그중 요즘 핫 한곳들도 있고 전망대에 가서 볼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열심히 돌아다니며 인생사진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도쿄타워-사진-스팟
도쿄타워 인생사진 남기기

 

타워 주변으로 사진 스팟이 밀집해 있어서 다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입니다. 핫스팟 같은 경우 웨이팅이 심한 곳들도 있으니 그런 곳은 아침 일찍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도쿄타워 계단

도교타워 사진 스팟 중 가장 핫한 곳이 바로 이곳이 아닐까 합니다. 도쿄타워가 보이는 이 계단은 주차장으로 가는 곳입니다.

 

도쿄타워-보이는-계단
도쿄타워 계단

 

📍 가는 방법

구글지도에 "토후야 우카이"를 검색해서 가면 됩니다. 큰 보로변에서 횡단보도를 건너 오르막길을 올라가게 됩니다. 토후야 우카이 맞은편에 보면 아래로 내려가는 아주 작은(?) 계단이 있는데 바로 그곳입니다.

 

도쿄타워-계단-위치
계단 위치

 

이곳은 낮이나 밤에 인생사진을 남기기 위해 기본 1시간 이상 웨이팅 줄이 생기는 사진 스팟입니다.

 

도쿄타워-계단-인생-사진
찰칵~!!!

 

저는 일출 시간에 맞춰 20~30분 정도 뒤에 갔었는데 사람들도 없고 저 혼자 열심히 인생사진을 남기고 왔습니다.

아카네바네바시 교차로

 

두 번째로 사람이 많은 곳은 바로 아카바네바시 역 앞 교차로입니다. 이곳도 낮시간에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계단에서 사진을 찍고 바로 이곳으로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카네바네바시-교차로
교차로

 

📍 아카바네바시 역을 나와 횡단보도를 건너면 됩니다. 구글지도에 "아카네바네바시 교차로"를 검색하거나 "35°39'17.2"N 139°44'43.9"E"를 검색하면 됩니다.

 

아카바네바시-역-횡단보도-위치
아카바네바시 역 위치

 

횡단보도에 이정표가 있는데 이정표와 함께 도쿄타워를 배경으로 사진을 담으면 됩니다. 인도폭이 좁기 때문에 최대한 뒤로 붙어서 사진을 찍어 주시기 바랍니다.

 

아카네바네바시-교차로-횡단보도
횡단보도에서 찰칵~!!!

도쿄타워 오르막길

"도쿄타워 계단" 사진 스팟 가는 길 입구부터 시작되는 오르막길입니다.

 

도쿄타워-오르막길
오르막길

 

이곳에는 웨이팅은 없지만 오고 가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춰 사진을 남기면 됩니다.

 

도쿄타워-오르막길-사진-스팟
오르막길 스팟

노비노비 광장 입구

도쿄타워 계단 사진 스팟 좌측에 작은 광장이 하나 있습니다. 이곳은 사람들이 찾지 않는 장소여서 사진 찍기 좋은 곳입니다.

 

노비노비-광장
노비노비 광장

 

📍 노비노비 광장 입구 계단에서 사진을 담으면 됩니다. 구글에 "のびのび広場"를 검색하면 됩니다.

 

노비노비-광장-입구-위치
광장 입구 위치

 

계단 스팟에서 사진을 찍고 광장을 통해 내려가는 길에 발견 한 장소입니다. 계단에 서서 뒤에 도쿄타워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노비노비-광장-계단
계던에서 찰칵~!!!

도쿄타워 공원 스팟

파리에 에펠탑을 보며 쉴 수 있는 샹드 마르 공원이 있다면 도쿄타워는 시바공원이 있습니다. 인생사진도 남기고 잔디에 앉아 잠시 쉬어 가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도쿄타워-시바-공원
시바공원 위치

프린스 시바 공원

도쿄타워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공원이 바로 프린스 시바공원입니다. 낮에는 사람이 적지만 오후가 되면 이곳에 쉬로 오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랍니다.

 

프린스-시바-공원
프린스 공원

 

유명한 곳답게 이른 시간에 갔음에도 사진 촬영하는 팀들이 몇 팀 있어서 후다닥 찍고 사진 찍고 온 곳입니다.

미나토구립 시바 공원

시바공원이 복잡하다면 미나토구립 시바 공원을 추천합니다. 도쿄타워 배경은 프린스 공원하고 비슷합니다.

 

미나토구립-시바-공원
미나토구립 공원

 

대부분 프린스 공원으로 가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사진 찍기가 훨씬 수월하고 사람도 없어 좋았습니다.

프린스 공원 옆 길

아카네바네바시 교차로 횡단보도에서 사진을 찍고 프린스 공원으로 가는 길입니다. 이곳도 사람들이 없는 곳이라 사진 찍기 좋습니다.

 

프린스-공원-옆-길
프린스공원 옆 길

 

📍 프린스 공원 옆 인도로 걸어가다 보면 빨간색 이정표가 보입니다. 소화전 간판입니다. 이 간판과 함께 사진을 담으면 됩니다.

 

프린스-공원-옆-길-위치
공원 옆 길 위치

 

소화전 간판과 도쿄타워를 배경으로 걸어 올라가는 자연스러운 사진을 담으면 좋을 듯합니다.

 

프린스-공원-옆-길-스팟
길에서...

도쿄타워 도로 사진 스팟

도쿄타워 주변 도로변을 걷는 것만으로도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큰 도로변에서 건물사이 골목까지 이곳저곳을 다녀보시길 바랍니다.

세븐일레븐 스팟

도쿄타워를 배경으로 사진을 담을 수 있는 편의점입니다. 이곳도 워낙 유명한 곳이라 쉽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세븐일레븐-미나토구시바3쵸메점
세븐일레븐 미나토구시바3쵸메점

 

📍 구글지도에 "세븐일레븐 미나토구시바3쵸메점"을 검색하면 됩니다.

 

세븐일레븐-스팟-위치
세븐일레븐-위치

도로변 사진 & 횡단보도

세븐일레븐에서 사진을 찍고 횡단보도를 건너갑니다. 이곳에서 도쿄타워를 바라봐도 아주 이쁜 곳입니다. 아래로 조금만 내려오면 횡단보도가 위아래 두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븐일레븐-건너편-도로
세븐일레븐 건너편 도로

 

이곳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며 사진을 찍어주면 좋습니다.

건물사이 골목

골목 건물사이에서 도쿄타워를 바라볼 수 있는 사진 스팟입니다. 이곳도 도쿄타워 필수 코스 중 한 곳이며 요즘 뜨는 장소 중 한 곳입니다.

 

도쿄타워-건물-골목-위치
도쿄타워 건물 골목 위치

 

📍 구글지도에 "KALEDO TOWER"를 검색해서 가면 됩니다. 타워건물 횡단보도가 나오는데 이곳 골목으로 들어가 사진을 담으면 됩니다.

 

KALEDO-TOWER-골목-사진
골목 사진

 

📍 첫 번째 장소에서 사진을 담고 좌측 골목을 따라가면 막다른 골목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아래로 내려가 사진을 담으면 됩니다.

 

도쿄타워-골목-사진
골목에서~

도쿄타워 볼 수 있는 전망대

도쿄타워 주변으로 유명 전망대가 3곳이 있습니다. 제일 유명한 곳이 시부야 스카이 그리고 아자부다이 힐즈와 롯폰기 힐스가 있습니다.

 

시부야 스카이는 도쿄타워가 멀리 보이고 이곳은 따로 일정을 빼서 여행하길 추천하고 나머지 두 곳에서 사진을 담아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전망대는 일몰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므로 한적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낮시간을 추천합니다.

아자부다이 힐즈

이곳은 원래 무료 전망대였다가 현재는 Hills House Sky Room Café&Bar 전망대를 이용하면 됩니다. 입장료는 음료 1잔 + 입장료 1,000엔 = 1,500엔 정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Hills-House-Sky-Room-Café&Bar-전망대
아자부다이 힐즈 전망대

 

전망대 중에 가장 이른 시간인 9시에 오픈하는 곳입니다. 9시에 맞춰가면 사람이 정말 없는 곳이었습니다. 혼자 열심히 놀다 왔습니다.

 

아자부다이-힐즈-전망대
아자부다이 힐즈에서

롯폰기 힐스

롯폰기 힐스 전망대는 현재 실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전망대입니다. 이곳 역시 도쿄타워를 가깝게 볼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롯폰기-힐스
롯폰기 힐스

 

입장료는 한국에서 클룩 같은 여행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고 현지에서도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예매해서 가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롯폰기-힐스-전망대
롯폰기 힐스 에서

 

이렇게 도쿄타워를 볼 수 있는 사진 스팟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하루정도 일정을 빼서 인생사진 담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